로이드 선급 아시아 한국법인 총괄 대표를 맡고 있는 이진태 입니다.
로이드 선급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2008년 리만 브라더스 사태가 발생으로 인해 전세계 기업들의 동반부실이라는 도미노 현상을 몰고 오면서 세계 금융시장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 특히 조선업 분야에 몰아친 Global 경기침체는 아직도 재도약을 위한 충분한 성장동력을 제공해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기침체 속에서 국내 유수 조선소의 도산과 사업범위 축소에서 기인된 조선 기자재 협력업체의 경제적 고충은 그 어느 때보다 크리라 생각됩니다. 이 입장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고충을 분담하고자 저희 선급에서는 여러 검사 수수료 인상요인에도 불구하고 2015년 이후로 모든 조선 기자재 검사 수수료를 동결하여 다소나마 고객의 부담을 줄여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선급 직원들은 2016년 이후 “Working together for Safer World”라는 그룹 Strategy를 실현하기 위해서 Customer Focus를 가장 중요한 정책방향으로 설정하여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기술교육과 고객 중심주의 의식 고취를 통해서 고객의 검사 요청에 대해서 신속하게 응답하는 것 뿐만 아니라 검사업무 수행 시 현장상황에 대해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기술적 해결방안을 제안 함으로써 고객 여러분들의 제조 및 공정진행에 협력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기 위해서 고객불만사항 또는 고객제안사항을 홈 페이지 또는 seung-pyo.hong@lr.org 를 통하여 상시 접수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 부탁 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인 Rule 및 Software 계발을 통하여 저희 선급규정이 급속도로 발전해가는 산업기술에 부합하고 합리적인 규정을 최신화하고 있으며, 각종 협약 및 선급 규정 적용 시 고객 여러분들의 기술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 능동적이고 신속히 대응하고자Busan Technical Support Office를 운영하고 있으니 저희 각 지부 또는 btso@lr.org 를 통하여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페이지 또한 고객의 눈높이와 요구에 어울리는 안내자료와 최신 규정을 지속적으로 Update하여 고객 여러분의 Needs에 부합하는 알찬 홈페이지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